생산능력(CAPA) 확대에 나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498회 작성일 25-01-30 09:40본문
AI 특수로 변압기 슈퍼사이클…투자 확대로 대응 '변압기 슈퍼사이클'이 확정적 미래로 다가오면서 국내 업계는 앞다퉈생산능력(CAPA) 확대에 나서고 있다.
LS일렉트릭은 지난해 초고압 변압기 생산시설 증설에 1600억 원을 투입, 부산사업장 내 공장을 신축하고 KOC전기를 인수했다.
BNP파리바는 2025년 상반기 중국의 생산 제한과 중국 외 지역의 제한된생산능력으로 공급이 타이트해지면서, 이 스프레드가 프리미엄으로 전환될 것으로 전망했다.
올해 첫 연방준비제도의 정책회의(FOMC)와 빅테크 3개사의 실적 발표를 앞두고 뉴욕증시는 혼조세로 출발했다.
인베스텍(Investec)의 산드라 호스필드 이코노미스트는 "성장과 미국 내에서 형성되고 있는 유휴생산능력의 관점에서 차별화된 시각으로 바라볼 필요가 있다“면서 ”미국 경제는 강하고 빠르게 성장하고 있지만, 유로존을 보면 같은 말을 할 수 없다"라고 말했다.
시장에서는 유로화 약세로 ECB가 금리.
2022-2023시즌 분데스리가 5골, 지난 시즌 분데스리가 7골 5도움을 기록하면서 10대 나이에도 공격 포인트생산 능력은 확실히 보여줬다.
소속팀이 바이에른이라 골을 넣기 수월했던 건 사실이지만 이 정도면 충분히 주목할 만한 실적이었다.
다만 이번 시즌은 고전의 연속이다.
선발 출장 기회를 잡기 힘들었고.
더불어 2공장 가동률 향상을 통한생산능력(케파) 확대로 매출 성장을 노리고 있다.
기존 일회용 점안제 라인에 더해 다회용 점안제 라인 확보로 케파를 늘리고 신규 주사제 라인도 가동할 예정이다.
지난해 팬젠 인수에 따른 바이오의약품 연구개발(R&D) 강화와 위탁개발생산(CDMO) 실적 확대도 주요 과제 중.
美 DOE 1430억원 지원…노스캐롤라이나 기가팩토리 확장 추진 3GWh생산 능력확보 목표…美 배터리 시장 주도로 글로벌 경쟁력↑ 미국 2차전지 나노 코팅 스타트업 포지 나노(Forge Nano)가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리튬 이온 배터리 기가팩토리 확장을 위한 자금을 확보했다.
한국타이어와 금호타이어는 각각 미국 테네시주와 조지아주에 타이어 생산공장을 가동하고 있어 관세 대응에 용이하지만, 현재생산능력(CAPA)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다.
한국타이어는 공장 증설을 통한 현지 생산을 강화하고 금호타이어도 새로운 생산 거점 설립을 검토 중이다.
러트릭 후보자는 다만 보조금 지급 등 반도체법 자체는 미국의 반도체생산 능력을 회복하기 위한 '훌륭한 착수금'이라며 긍정 평가했습니다.
전기차 보조금 지급에 대해선 북미 지역 최종 조립 등 제한 조건에 관계없이 보조금을 지급하도록 한 리스용 전기차 보조금 폐기를 주장했습니다.
또 HD현대일렉트릭은 지난해 북미 시장에서만 1조62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는데, 밀려오는 주문을 감당하지 못해 추가로 4000억원을 투입, 울산 사업장 내 기존 부지를 활용한 생산공장 신축과 미국 앨라바마 법인 내 제2공장 건립 등을 통해 765kV급 초고압변압기생산능력을 확보키로 했으며, 효성중공업 역시.
회사는 "메모리 사업은 PC·모바일 중심 컨벤셔널(Conventional) 제품 수요 약세 속 고용량 제품 판매 확대로 4분기 메모리 역대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면서도 "미래 기술 리더십 확보를 위한 연구개발(R&D) 비용 증가, 선단공정생산 능력확대를 위한 초기 램프업 비용 증가 영향으로 실적이 감소했다"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