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 지명자가인사청문회에서 "백신을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80회 작성일 25-01-31 09:09본문
[앵커] '백신 회의론자'로 알려진 로버트 케네디 주니어 미국 보건복지부 장관 지명자가인사청문회에서 "백신을 지지한다"며 입장을 선회했습니다.
하지만인사청문회장에서는 그가 거짓말을 한다며 항의하는 소동이 벌어졌습니다.
구성결의안을 의결해 의원 12명을 특위위원으로 선임했으며, 오는 20일 권순행(유성선병원 인공관절센터장) 후보자에 대한인사청문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공주의료원은 도내 서남부권 공공의료를 책임지는 중추적인 의료기관으로, 감염병 대응과 의료 취약계층 진료.
박성민 후보자는 계명대 의과대학 신경외과 외래교수로 13년간 근무하며, 신경외과.
올해로 도입 25년째를 맞은 국회인사청문회는 대통령에게 집중된 고위공직자 임명권을 견제하기 위한 대표적인 장치다.
하지만 대통령은인사청문 결과와 무관하게 임명을 강행하고, 여기에 야당은 공직 후보자 자질과 별도로 ‘망신 주기식 검증’에 열을 올리면서.
20일(현지시간) 취임을 앞두고 미국 상원이 14일부터 국무부와 국방부 등 외교·안보 라인을 비롯해 내각 후보자에 대한인사청문회를 본격적으로 진행한다.
2기 정부에서 정책 변화 속도전을 예고한 트럼프 당선인이 공화당 내부에 단결을 주문한 가운데 도덕성과.
마코 루비오 미국 국무장관 후보자가 15일(현지시간) 미 워싱턴DC 국회의사당에서 상원인사청문회에 출석해 미소 짓고 있다.
외신을 종합하면 이날 오전 9시30분 국방장관으로 지명된 피트 헤그세스에 대한청문회를 시작으로, 트럼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