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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렉서스가 선보인 최초의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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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8회 작성일 25-03-26 07: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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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X는 ‘정숙성의 대명사’렉서스가 선보인 최초의SUV로 1996년 미국에서 출시됐다.


‘어떤 길에서도 편안하고 고급스럽게(Effortless and Refined on Any Road)’라는 콘셉트에 걸맞게 온로드는 물론 오프로드에서도렉서스다운 고급스러운 승차감을 제공한다.


현재 전 세계 50개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지만 국내.


렉서스가 한국 시장에 선보인 LX 700h는 △VIP △럭셔리 △오버트레일 3개 트림으로 구성됐다.


각각 실내 시트 구조가 다르다는 점에서 다양한 고객층을 타깃으로.


렉서스가 전기SUV인 RZ의 신모델을 공개했다.


전작의 단점으로 꼽혔던 짧은 주행거리를 개선한 것은 물론, 차세대 스티어링 감각을 위한 ‘스티어 바이 와이어’도 탑재했다.


렉서스가 최근 진행한 월드 프리미어 자료를 살펴보면, RZ의 외관 디자인은 전작과 크게 다르지 않았다.


2025 아우디 Q7(8,833만 원) 럭셔리SUV로 인기가 높은 Q7은 우아한 디자인과 첨단 기술을 갖춘 모델이다.


하지만 유지비가 많이 들고 전년 모델과의 차이가 크지 않아 가격 대비 성능이 아쉽다는 평가를 받는다.


특히 BMW X5나렉서스RX 350과 비교하면 비슷한 수준의 고급 사양을 제공하면서도 가격은 더 높은.


렉서스의 대형SUV인 LX 차종은 전통적으로 '바디 온 프레임(Body-on-Frame)' 구조를 적용해 여유로운 실내 공간과 뛰어난 오프로드 성능이 조화를 이루도록 설계됐다.


LX700h에는 개량된 차체 프레임인 GA-F 플랫폼을 적용해 저중심화, 경량화, 차체강성 향상 등 차량의 기본 성능을 강화했다.


렉서스는 1996년 처음 출시한SUV인 LX 시리즈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하이브리드카인 ‘디 올 뉴 LX 700h’를 출시했다.


5L V6 트윈 터보 엔진과 10단 자동 변속기 사이에 클러치를 포함한 모터 제너레이터를 배치한 ‘병렬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구동한다.


SUV의 인기는 픽업트럭으로도.


토요타 전기SUV'토요타 bZ4X' [사진: 토요타] 토요타가 차세대 초장거리 전기차 배터리 생산을 위해 일본 규슈 후쿠오카현에 건설하려던 공장 계획을.


하지만 핵심 기술을 탑재한 고성능 배터리 생산이 지연되면서렉서스의 차세대 전기차 출시도 늦춰질 가능성이 크다.


이는 예상보다 낮은 전기차.


렉서스LX700h는 토요타에서도 큰 도전이었다.


오프로드에 특화된 프레임 바디에 복잡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장착하면서, 럭셔리 플래그십SUV에 걸맞는 편의 기능까지 모두 담아야만했다.


험난한 길을 마음대로 누벼도 2열에서는 여느 쇼퍼 드리븐차와 같은 승차감을 느낄 수 있었다.


[사진=중앙이코노미뉴스] 플래그십SUV라는 말이 자주 쓰이지만 그 기준은 애매하다.


크기만 크다고, 가격이 비싸다고, 브랜드 로고가 번쩍인다고 모두 플래그십일 수는 없다.


렉서스는 LX 700h를 통해 '진짜 플래그십이란 이런 것'이라고 느껴지는 압도적인.


렉서스의 플래그십SUV(다목적스포츠차량) 'LX'는 '어떤 길에서도 편안하고 고급스럽게'라는 콘셉트로 개발된 만큼 정숙함이 돋보였다.


울퉁불퉁한 돌지형과 도하 코스에서도 거뜬히 돌파하는 오프로드 성능도 뛰어났다.


재난과 같은 비상 상황에서도 '나를 지켜줄 것 같은' 강한 성능으로 운전자에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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