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한 과제가 산적해 있다”고 덧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3회 작성일 25-04-04 16:48본문
군공항 통합 이전, 위니아 사태 등 해결해야 할 긴급한 과제가 산적해 있다”고 덧붙였다.
광주상의는 “지역 경제계는 정부와 협력해 이러한 현안을 해결하는 데 적극 나설 것”이라며 “기업들이 느끼는불확실성을 해소하고, 지속 가능한 투자를 통해 경제 성장과 안정화를 이루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매체는 "젊은 세대 전력 약화가 뚜렷하고 미래에 대한불확실성이 크다"고 꼬집었다.
마지막으로 '풋볼채널'은 "한국은 일본의 전통적인 라이벌이지만 최근에는 한국 언론조차 일본의 발전을 인정하고 자국의 부진을 안타까워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한국이 FIFA 랭킹에서 일본보다 앞섰던 마지막 시점은.
'내우외환' 형국인 한국 경제가 저성장 국면을 탈출하기 위해서는 내수의 경기 안전판 기능을 복원하고 수출 시장의불확실성을 극복해야 한다는.
"여야정 지지 받는 전권대사 필요…관세율 협상 나서야" 아울러 경제전문가들은 글로벌 통상 환경 악화 등으로 수출불확실성을 극복해야 한다고 입을 모았습니다.
탄핵 인용으로 정치적불확실성을 덜어냈음에도 코스피 지수가 약세를 보인 데 대해 증권가에서는 트럼프 행정부발 상호관세 우려가 크게 작용한 것으로 보고 있다.
이상헌 iM증권 연구원은 "탄핵 선고는불확실성해소 측면에서 증시에 단기적인 영향을 줄 수 있지만 결국 (증시는) 트럼프 관세.
치솟던 환율이 급락한 것은 정치적불확실성이 해소된 영향이다.
이날 오전 11시 22분 헌법재판소는 윤석열 전 대통령 파면을 결정했다.
그러면서 “불확실성해소와 함께 국내증시가 글로벌 대비 상대적 강세를 띨 것”이라며 “미국발 관세 충격으로 내려앉은 코스피는 2430선 지지력을 바탕으로.
정치적불확실성과 불안심리가 너무 큰 영향을 미치고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선고 결과 자체에 대해 뭐라 평가하기 조심스럽다"면서도 "진영을 떠나 헌재의 결정을 받아들이고, 적어도 정치적불확실성이 사라지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경기 침체에 따른 정부의 예산 조기집행에 대해서도 그는.
광주경영자총협회가 윤석열 대통령 탄핵 인용과 관련해 경제불확실성해소를 촉구했다.
광주경총은 4일 보도자료를 통해 “혼란스러운 정국이 조속히 안정돼야 한다”며 “여야가 함께 경제불확실성을 빠르게 걷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협회는 또 “앞으로 치러질 대선을 대비해 광주의 미래 먹거리 산업을.
헤펠레는 “높은 관세와 낮은 성장률이 미국 기업 실적에 압력을 가할 것”이라며 “불확실성이 지속되고 경제 지표가 나빠지면 시장 리스크 프리미엄이 높게 유지될 가능성도 크다”고 지적했다.
또 UBS는 미국의 기술주와 인공지능(AI) 관련주, 대만 주식에 대한 투자 등급도 ‘최우선 매수’에서.
오 지사는 “제주도청은 국민의 뜻과 헌법의 정신을 받들어, 민주주의 회복과 국가 정상화를 위한 모든 노력을 함께하겠다”며 “불법적인 내란 행위로 인한 극도의 혼란과불확실성이 초래한 행정 공백, 경제 공백을 신속히 복원하고 경기 회복, 관광 회복 등 도민의 평온한 일상 회복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윤석열 전 대통령 탄핵 결정으로 국내 정치적불확실성이 일부 해소된 데 힘입어 유통업계에선 소비심리 진작에 관한 기대감이 솟아나고 있다.
식품업계의 한 관계자는 "식량 자급률이 낮은 우리나라 상황에서 수입 원재료 사용이 많은 식품업계는 환율의 영향을 크게 받고 있다"며 "불확실성일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