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빽햄'논란과 법 위반 이슈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36회 작성일 25-02-24 20:05

본문

'빽햄'논란과 법 위반 이슈 등이 주가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는 분석이 나온다.


이에 더본코리아는 인수합병(M&A) 검토에 나서며 반전을 꾀하고.


더본코리아의 주가 하락을 가속화한 요인 중 하나는'빽햄'논란이다.


설명절에 판매된'빽햄'이 가격 대비 품질 논란에 휩싸이며 소비자들의 불만이.


ⓒ유튜브 '백종원의 요리비책' 방송인 겸 더본코리아 대표 백종원이'빽햄논란' 이후 별다른 추가 해명 없이 유튜브 활동을 재개했다.


빽햄가격 논란 이후 별다른 추가 입장 없이 평소처럼 요리 영상을 올린 데 대한 실망과 조롱이 이어졌다.


"골목식당 최종 빌런이 히어로가 된 평행우주.


더본코리아의 커피 프랜차이즈 빽다방 매장 전경(해당 사진은 기사 내용과 직접적인 연관 없음) 지난달 설 연휴 기간 불거진 ‘빽햄’ 할인가 논란도 있었다.


백 대표는 자사에서 판매하는 통조림햄 ‘빽햄’ 9개 세트를 명절을 앞두고 45% 할인한 가격인 2만8천500원에 판매하고 있다고 소개했으나, 경쟁.


최근'빽햄'논란과 과태료 이슈로 기업 이미지에 타격을 받은 가운데, 대전의 새로운 랜드마크인 신구장에서 외식 경쟁력을 강화하고 새로운.


더본코리아는 최근 자사 통조림 햄 브랜드 빽햄의 가격 및 품질 논란으로 자사몰 판매를 중단한 데 이어, 지난 20일 백종원 대표가 액화석유가스법 위반으로.


앞서 더본코리아가 출시한 통조림햄'빽햄'도 함량 논란에 휘말린 상태다.


가격은 비싼데, 돼지고기 함량은 오히려 떨어진다는 지적이 나왔다.


빽햄(200g) 9개 세트는 5만1900원에 판매되고 있다.


같은 용량 스팸은 2만1750원이다.


다만 빽햄과 스팸의 돼지고기 함량은 각각 85.


‘빽햄’ 논란부터 법 위반까지…백종원 리스크 현실화 빽다방 의존도 높은 가맹 사업 구조.


성장성 물음표 "백종원이 솔루션을 진행한 가게에서'빽햄'을 사용하며 가격을 높게 받았으면 분명히 혼냈을 것이다.


산하 브랜드를 과도하게 많이 만들기 시작하면서 기존 프랜차이즈들의 퀄리티도 낮아지고.


앞서 설 명절에 판매한 더본코리아의 통조림 캔 햄인 ‘빽햄’도 가격 논란에 휩싸였다.


백 대표는빽햄제품에 대해 “100% 한돈을 썼는데 가격이 정말 좋다”며 가성비 제품으로 홍보했다.


하지만 경쟁 제품인 스팸 대비 돼지고기 함량은 낮고 가격은 비싸다는 소비자의 지적이 이어졌다.


이처럼 연이은 주가 하락세에 백종원은 여러 매체에 관련 보도가 나가자 KBS 출신 조충연 아나운서를 영입해 자체 콘텐츠인 '더본뉴스'를 만들기도 했지만,빽햄논란 해명 영상 끝으로 별다른 활동을 이어가지 않고 있다.


https://artytek.co.kr


최근 백종원은 더본코리아의 통조림 햄 제품인빽햄을 직접 홍보하면서 논란이.


꾸준히 제기돼 온 가맹점주와의 갈등, 백종원 개인에 대한 높은 의존도, 최근의 '한돈빽햄'논란 등으로 주가는 하락세를 걸었다.


상장 후 한 때 6만4500원까지 치솟았던 더본코리아의 주가는 21일 기준 3만원 초반대를 보이고 있다.


이같은 상황에서 더본코리아가 실제로 M&A에 나설지 업계는 촉각을.


앞서 백 대표는 지난달에도 설 연휴기간 자사'빽햄선물세트'를 45% 할인 판매했는데, 그 가격이 타사 동종 유명 제품값을 훌쩍 뛰어넘어 고가 논란에 휘말린 바 있다.


당시 누리꾼들은 해당 선물세트 정가를 일부러 높게 책정해 두고 대폭 할인하는 방식으로 상술을 썼다는 비판을 쏟아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