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성추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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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전지현 댓글 0건 조회 63회 작성일 25-03-05 03:39본문
실제 어코드 터보 역시 4,970mm에 이르는 전장을 과시하듯 단정하고 차분한 모습이다. 수평적인 구성을 갖춘 프론트 그릴 및 헤드라이트 구성을 앞세웠다. 또한 보닛의 형태, 그리고 바디킷 역시 안정적인 이미지에 힘을 더한다. 참고로 이는 하이브리드 사양과 동일하다.
지하철성추행의 자동차 브랜드, 혼다(Honda)는 몇 년 전부터 ‘전동화’에 대한 적극적인 태도를 보이고 있다. 실제 브랜드의 주력 포트폴리오에서도 하이브리드 차량을 손쉽게 만나볼 수 있으며 해외 시장에서는 순수 전기차 역시 연이어 선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국내 시장에서도 비슷한 모습이다. 실제 브랜드의 대들보라 할 수 있는 어코드와 CR-V 등에 하이브리드 사양을 도입하며, 고객 소통 단계에서도 ‘하이브리드 기술’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고 있다. 그러나 이런 상황에서도 ‘기본’이라 할 수 있는 선택지 역시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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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L 터보 엔진을 품고 있는 세단, 어코드 터보는 어떤 매력과 가치를 제시할까혹자는 한층 어른스러운 모습이라 생각될 수 있지만, 지난 시간 동안 ‘경쾌한 혼다’의 매력을 떠올렸던 이들에게는 현재의 어코드가 제시하는 디자인은 ‘브랜드 이미지’ 부분에서 거리감이 크게 느껴진다는 것이 우려되는 것이 사실이다.
지난 시간까지 어코드는 ‘동급의 세단’ 중 가장 경쾌하면서도 민첩한 세단이라는 이미지가 있었다. 그러나 현행의 11세대 어코드는 분위기가 사뭇 다른 모습이다. 실제 근래의 혼다 차량들은 이러한 ‘날렵함’을 겉으로 드러내지 않고, 되려 차분한 모습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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